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벨가플레이파크, 액션과 재미의 키즈카페

by hahamama 2023. 6. 23.
반응형
벨가 플레이파크(구.히어로파크) 천안점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이용요금 : 성인 7,000원 어린이 18,000원 종일이용권입니다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공원로 195
전화번호 : 041-903-2233

 

 

 

벨가플레이파크 천안은 천안지역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입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벨가플레이파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벨가플레이파크 (구.히어로플레이파크) 천안은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다양한 놀이시설과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합니다.

 

주요 놀이시설 중에는 트램폴린, 클라이밍, 공중미션 등이 있어 놀이에 대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이 곳에서 에너지를 발산하고 친구들과 함께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이들은 힘차게 뛰고 놀며 자유롭게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내 놀이시설은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나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벨가플레이파크 천안은 놀이 시설뿐만 아니라 다양한 푸드존과 휴식공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멕시카나치킨, 피자마루, 본죽을 주문해 먹을수있습니다

다양한 음식과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이나 카페에서는 플레이에 지친 아이들과 가족들이 힘을 내고

다음 놀이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식 공간에서는 편안하게 쉬며 가족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관리되지 않고 노후된 놀이시설을 꼽을 수 있습니다 

부식, 파손, 불안정한 구조 등으로 인해 안전상의 우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아이들의 안전에 직결되므로, 관리와 정기적인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또한, 노후한 놀이시설은 일부 기능이나 활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고장이나 부분적인 작동 불능이 발생할 수 있어, 아이들이 원하는 놀이나 체험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흔들림, 변색, 낡은 풍선기구 등으로 인해 시설의 미관이 저하돼있습니다

이는 방문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지 않습니다.

노후한 놀이시설은 새롭고 현대적인 시설과 비교하여 사용자 만족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가족들은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고, 노후한 시설은 그들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합리적인 가성비와 다양한 체험시설로 하하마마네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벨가플레이파크 천안은 가족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체험 프로그램, 안전한 환경과 편안한 휴식 공간까지 제공되어

벨가플레이파크 천안에서는 가족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휴가나 주말 등 가족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날에는 벨가플레이파크 천안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장소의 매력과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며, 가족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