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즐거움 가득한 바운스 슈퍼파크 하남

by hahamama 2023. 6. 26.
반응형
바운스 슈퍼파크 하남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 스카이폴리스 나동 지하 1층 B151
전화번호 : 031-8028-4150
운영시간 : 평인 10시~19시, 주말 10시~20시

TIP. 
APP설치시 다양한 할인해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고객 3000월 할인 
생일이라면 30% 할인 혜택

평일중 방문예정이시라면 인터넷 예매를 확인해 보세요
주중이용권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돼있습니다.

 

바운스 슈퍼파크 하남 이용요금

바운스 슈퍼파크는 새로운 놀이 경험과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놀이 체험을 제공하여 아이들의 에너지를 발산시키고 창의력을 자극합니다.

바운스 슈퍼파크 하남 안내도

 

 

바운스 슈퍼파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트램펄린, 튜브슬라이드, 범퍼카, 짚코스터 등의 놀이 시설들을

제공하여 무한한 재미와 놀이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바운스 슈퍼파크에는 다양한 구역이 있어 아이들이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트램폴린 구역에서는 탄탄한 바닥 위에서 튀어 오르며 공중에서의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튜브슬라이드 구역에서는 빠른 속도로 내려가는 쾌감과 함께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범퍼카 구역에서는 몰입감과 탐험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름에 걸맞게 초대형 실내 액티비티공간에서 자유로운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운스 슈퍼파크는 안전에 최대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모든 놀이 시설은 안전장치와 감독원의 지도 아래에서 운영됩니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구역이 마련되어 있어 키, 나이에 따라 적절한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부모님들은 안심하고 아이들이 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에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 및 지도를 해주시지만 

간혹 지도에 따르지 않는 아이들이나, 성의 없이 업무에 임하시는 직원분으로 인해 대기줄이 

혼잡해지는 경우가 있으니 보호자의 지도관찰이 필요합니다  

 

바운스 슈퍼파크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장소입니다.

부모님들도 함께 놀이에 참여하여 가족들 사이의 유대감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이들은 놀이를 통해 신체적인 발달과 사회적 응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바운스 슈퍼파크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이를 즐기는 동시에 균형감각, 협응력, 자신감 등

다양한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바운스 슈퍼파크는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즌마다 다양한 주제의 이벤트가 개최되며, 아이들은 캐릭터와 함께하는 특별한 놀이나 도전 과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만들며 친구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곳은 생일 파티나 가족 모임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장소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아이들의 생일을 바운스 슈퍼파크에서 축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운스 슈퍼파크는 아이들에게 놀이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동시에, 아이들의 발달과 성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 아이들은 자유롭게 놀이를 즐기며 동시에 다양한 능력과 사회적인 교류를 경험하게 됩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운스 슈퍼파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아이들의 웃음과 활기로 가득한 이곳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바운스 슈퍼파크 하남에서 놀고 배가 고파진다면, 아비꼬 레스토랑으로 방문해 보세요.

아비꼬 레스토랑은 일본 음식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맛집으로,

스카이폴리스 나동에 위치한 바운스 슈퍼파크와 매우 가깝습니다.

 

 

아비꼬의 장점 중 하나는 매운맛의 단계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레의 맵기를 조절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게 매운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다양한 토핑 메뉴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다양한 토핑 메뉴를 추가할 수 있어 고객들은 자신만의 맛과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고기, 해산물, 야채 등 다양한 토핑 옵션을 선택하여 맛과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매운맛 선택과 다양한 토핑 메뉴는 가족식사를 위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맛의 다양성과 맞춤식사를 제공하여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선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