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랑 꼭 가봐야하는 삼선산수목원

by hahamama 2023. 6. 29.
반응형

 

당진 삼선산 수목원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휴식과 놀이의 보람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명소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놀이 시설들이 어우러져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삼선산 수목원 안내도

 

삼선산 수목원은 무료 개방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 없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소풍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에 안성맞춤입니다.

 

 

이 수목원에는 다양한 놀이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의 상상력과 활동성을 자극합니다.

숲 속에 설치된 숲놀이터는 짚라인, 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 기구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짚라인을 타고 숲을 가로지르며 모험을 즐길 수 있어요.

아이들은 안전하고 즐거운 놀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여기서 쌓는 추억은 평생 간직할 값어치가 있을 것입니다.

 

놀이 시설 외에도 삼선산 수목원에는 물놀이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물놀이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물줄기를 맞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부모님들도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며 여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선산 수목원은 자연 친화적인 휴식 공간과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산책하며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고,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에서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음료를 준비하여 돗자리를 깔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식사를 즐기면 음식의 맛도 더욱 풍부해지고, 자연의 소리와 풍경을 감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도시락을 준비하지 못했더라도 삼선산수목원 밑엔 피자와, 라면등을 먹을 수 있는 삼선산 점빵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커피와 물, 과자등을 구매하셔서 허기짐을 채울 수도 있습니다

 

당진 삼선산 수목원은 자연과 놀이, 휴식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아이들과의 가족 나들이,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 혼자서의 여유로운 산책 등 모두 이곳에서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자연 속에서 새로운 에너지를 얻어보세요.

삼선산 수목원은 당신에게 즐거움과 기억으로 가득한 특별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