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진 큐리키즈카페

by hahamama 2022. 12. 15.
반응형

 

 

 

 

당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큐리키즈카페 입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8세 3세여아

7세 4세 남아

이용하였습니다 

 

 

 

당진 큐리키즈카페 영업시간 : 10시 30 ~ 20시 

매주 월요일 휴무

공휴일 및 방학기간 정상영업입니다

 

 

 

 

 

식사 메뉴도 있고 어린이 주스 및 간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당진 큐리 키즈카페 이용가격 

성인
3000원 (음료 주문 시 할인)

아동 2시간이용 기준(추가 10분당 1000)
평일 11000
주말 12000

 

 

12개월 미만 2시간 무료

10회 이용권 구매 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네요

 

 

키즈카페에 주방놀이 필수지여

마트놀이와 주방놀이가 한 곳에

 

 

 

주방놀이에 푹빠지신 둘째입니다

 

 

연령불문 성별불문 같이 간 8세 7세 4세 3세 모두 주방놀이에 모여

열심히 지글지글 칙

 

마트에서 판매도 하시고 

 

여러가지 역할놀이들을 할수있어 좋은 경험이 됩니다

 

 

 

 

방방이에 모여 영상에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 

힘차게 점프점프 

여기서 땀을 한 바가지 씩 흘렸습니다 

날이 춥지만 큐리키즈카페는 하태핫해 

활동적인 아이라면 옷을 조금 가볍게 입히시길 추천드려요 

 

 

 

 

여기는 여아들이 좋아할 메이크업 존

각종 의상과 장신구 인형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여아들이 좋아하겠다는 엄마 편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브로가 좋아하네요 

 

 

 

공주가 되고싶은 두찌요정

여러가지 장신구들로 꾸미기 놀이도 할수있어요

 

 

복도에는 여러 대의 붕붕카가 준비되어있어요 

작은 공간까지도이렇게 활용해 할수있는 놀이들이 풍부합니다

 

 

 

위층에는 캠핑존이 있어 아래와는 또다른 역할 놀이를 할수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기차 블록 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이들이 애타게 찾던 변신로봇은 

없어 보이더라고요

아들 엄마로선 이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바로 옆으로 슬라이드

볼풀장과 연결되어있어요

 

 

 

 

 

다른 쪽 위층엔 동물병원

 

공룡, 인형들이 있고

 

 

 

 

형아가 제일 좋아하는 낚시존 

 

당진큐리카페 낚시존은 10마리를 잡아서 카운터에 가져가면 

비타민을 주시더라고요

 

재밌는 놀이 하면서 보상도 받으니 더 신나 하는 우리 형아

 

 

 

아래층에서 바라본 낚시존은

수족관처럼 꾸며져 있어요

 

 

 

편백 존

이곳엔 여러가지 중장비 장난감이 있어요

 

 

 

 

여기는 베이비존 좌식으로 테이블이 준비돼있어

어린 아가를 동반한 가족들이 이용하기 좋은 곳이더라고요

 

 

 

 

 

당진 큐리키즈카페는 바로 위에 cctv 영상도 확인할 수 있어서

큰아이들 잘 놀고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는 점이 좋아요

 

 

 

 

얘네는 왜들 이렇게 누워있을까요 ^^;

당진 큐리카페는 생각보다는 아담한곳이지만

단 한곳도 놀이가 아닌곳이 없을정도로 알차게 곳곳에 테마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두 시간 잘 놀다 왔습니다 

다음엔 10회권 구매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보려 해요

여유롭게 밥도 먹고 와야지 

 

반응형